애드센스 승인이 거절됐다.

애드센스를 신청했는데 거절됐네요 ㄱ- 이래서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구나 느꼈습니다 

저는 2번째 거절입니다. 

첫번째는 막 블로그 시작해서 뭣도 모르고 다른 블로그에 글을 긁어 옮겨놔서 ''콘텐츠 스크랩됨" 사유로 거절됐구요,

이후 그 글을 비공개로 전환해놓고 바로 신청을 했어요.

 

이번 정책위반사항은  "가치 있는 인벤토리: 콘텐츠 없음"

저는 방문자 수 가 낮아서 가치가 없다고 판단되나...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승인된 사람들의 사례를 읽어보니 방문자가 0인 경우에도 승인이 된 경우가 있었다고 하네요.

 

"콘텐츠 없음"은 아랫줄에 표시되어 있는대로 '호스팅된 광고 페이지 또는 콘텐츠가 없는 페이지' 가 있다는 뜻이라고 해요.

제가 비공개로 전환한 페이지 때문에 그런것 같아요. 

그래서 그 블로그는 어차피 유입이 구글보다 네이버가 더 좋을 것 같아 글을 아예 옮겨버리고 

지금 이 블로그로 새로 신청을 합니다 

 

그리고 거절된 김에 특별한 내용은 없겠지만 알려준 페이지 정독해서 공부 좀 해보려구요 ㅋㅋ 거절당하고 공부하기

 

결과가 어떻게 나오는지 연락이 오면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모두 애드센스 수익 대박나세요:-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