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의 앱테크 - 리워드 앱의 조상님 "앱팡" (5년차의 후기)

/

제가 오랫동안 써왔고, 많은 분들이 쓰고계실 앱팡을 소개합니다. 

 

앱테크라는 말이 처음에는 웃었던 말이었는데

여기저기 흩어져있는 포인트들 잘 만 생각해보신다면 무시할게 아니라는걸 금방 아실거에요.

때문에 점점 많은 사람들이 앱테크를 하다보니 전체적으로 보상이 많이 줄어들고 있어요. 먼저 하는 사람이 이득.

 

예전에는 포인트를 같은 계열이라고 해도 서로 전환하기가 쉽지않아 워낙 흩어져있었는데 

요즘은 포인트간의 전환이 쉽게되어 한데 모을 수 있고, 또 현금으로 출금을 할 수 있기에 핸드폰만 있다면 학생부터 노인까지 

찰나의 시간을 이용해서 커피값, 밥값정도는 벌 수 있는 부업 아닌 부업이 바로 앱테크죠.

 

리워드 미션보상앱 앱팡 사용후기

보상방식별로 리워드앱을 폴더로 정리했는데 하나씩 소개해드릴께요.

앱팡 광고리스트

앱자체는 심플합니다. 

광고리스트에 있는 광고를 미션별로 수행하고 완료되면 바로 보상받는 식입니다.

미션 내용으로는 설치형=실행형, 회원가입형, SNS 구독하기, 팔로우하기, 좋아요 등, 제품구매하기, 보험등의 상품가입하기 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까다로운 미션일수록 금액은 높아지구요, 일반적으로 쉽게 할 수 있는 앱설치, 회원가입, SNS형 같은 경우 평균 보상 100-150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앱팡 출석이벤트

두번째 이벤트인 출석체크입니다.

1일 1출석으로 일정 보상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로또알이라고 하는 EGG를 5알씩 제공받게 됩니다. 

그러면 이 EGG로 복권긁듯이 긁어서 랜덤으로 최고 2만원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대부분 꽝이죠.

하지만 저도 1만원 당첨 경험이 있기 때문에 조작은 아니라고 생각하고 확률히 낮을 뿐인것같습니다.

최근에는 높은 금액 당첨 메세지가 잘 안 올라오는 거 같긴 하더라구요 

앱팡 현금화 금액

2015년 말에 처음 설치했으니 4년 조금 지나 5년차네요

처음에 정말 현금으로 바꿔주나 의구심이 들어 만원을 교환해본 후 열심히 모아보다가 귀찮아서 한동안 잘 안했어요

그때 당시 포인트의 소중함을 모르고 내가 몇백원 벌려고 뭐하나.....하는 현타가 왔던 것이었죠.

그래도 생각날때마다 한번씩 누르고, 심심할때마다 눌러보니 몇분, 몇시간의 투자로 4년동안 현금으로 취한 금액이 꽤 되네요.

총 114,000원을 입금받았고, 교환수수료로 5,000원을 지불했습니다. 그러니 제가 미션보상으로 얻은 현금액은 총 119,000원이죠.

 

4년동안 10만원의 금액은 정말 적은 금액인건 맞습니다. 하지만 버스나 지하철기다리면서, 걸어가면서, 주문한 음료 기다리면서 등 우리가 버리는 많은 시간을 잠깐 활용해서 쌓인 금액이기에 저는 만족하네요!

 

저 같은 경우 거의 설치형, 인스타 팔로우형, 회원가입미션 정도만 했구요, 앱테크를 열심히 한건 오래되지 않았지만 포인트를 현금전환으로 입금받고 돈으로 써본 최초이자 유일한 앱입니다. 

지금은 다른 리워드앱이 많이 생겼지만 저는 앱팡에 몰아서 하는 편인데 그 이유가 보상금액이 괜찮다고 생각해서에요.

최저 130원이 마지노선. 다른 앱보니 75원, 50원 이런 경우도 많이 있더라구요.

추천인 그릭

가입하실때 추천인 그릭 입력하시고 포인트받아가세요!!

 

불러오는 중입니다...

 

 

 

앱팡 - 진짜가 돌아왔다 - 원스토어

■ 앱팡 소개
간편하고 즐거운 적립.
앱테크 유저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필수 어플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돈

m.onestore.co.kr

 

 

 

앱테크 관련 기사

 

 

'티끌 모아 티끌?!' 야무진 밀레니얼은 ‘앱테크’ 한다

저성장 저금리 시대에 경제활동을 시작한 요즘 청년들. 출산과 결혼은 진작에 포기했고 내 집

dailyfeed.kr

 

 

 

[앱테크①] 일 년에 100만 원 부수입 버는 앱이 있다?

<‘앱테크’가 청년들 사이에서 인기입니다. ‘앱’과 ‘재테크’의 합성어로 출석

dailyfeed.kr

 

 

[앱테크②] 열심히 걸으면 ‘기프티콘’ 주는 앱이 있다?

<‘앱테크’가 청년들 사이에서 인기입니다. ‘앱’과 ‘재테크’의 합성어로 출석

dailyfeed.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