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의 앱테크 - 기사 읽고 돈버는 "허니스크린"

기사 읽으면서 포인트 적립하는 리워드앱 허니스크린

이렇게 기사 사이사이에 숨겨진 1Point를 클릭하면 적립이 됩니다. 

매우 쉽고 간단한 방식이에요.

피드를 쭉 내리다보면 한번에 20Point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포인트 얻으면서 중간중간 관심가는 기사를 읽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연예관련뉴스가 많은 편이긴 하지만 시사나 현재 이슈되는 컨텐츠들도 있어서 

저는 가끔씩 이슈되는 기사가 궁금할때 열어보기도 해요.

앱팡과 같은 미션보상형 충전소

허니스크린에도 앱팡과 같은 미션형 충전소가 있어요

보상이 앱팡보다는 몇십원정도 적긴한데 그래도 꽤 보상이 좋은 편이에요.

앱팡에서 없는 미션을 참여할 수도 있기 때문에 가끔 훑어봅니다.

 

허니스크린이 지금은 피드도 그렇고 충전소도 보상이 좋아졌는데 

예전에는 피드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이 하루에 10원도 되지 않았어요.

꾸준히 이용자가 늘고 있어 보상도 점점좋아지는 것 같네요. 

적립된 포인트의 다양한 활용처

허니스크린은 제품구매, 상품권, 기부, 통신데이터쿠폰,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가 관심있는건 환급부분.

1포인트 당 1원으로 현금 1:1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최소 교환금액은 2만원부터 만원단위로 교환이 가능하며 입금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이후에 된다고 합니다.

수수료는 500원으로 최소 20,500P가 있어야 입금이 이뤄집니다.

 

 

허니스크린 이용후기

제 허니스크린의 포인트는 현재 11,254P있어요.

저는 충전소는 이용하지 않고 꿀피드만 이용하는 편이어서 많지 않지만 

충전소까지 이용하신다면 앱팡못지않게 많은 포인트가 적립될 수 있어요.

꿀피드의 경우 1포인트씩 하루에 30~50P정도 적립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처음에 슬라이드 끝까지 1포인트씩 적립하면 대략 20P정도 되는것 같구요,

틈틈이 올라오는 새로운 기사와 광고를 추가적으로 클릭하면 하루 두세번정도 보는 저는 평균 35~40P정도 쌓이더라구요.

 

2만원을 환급받기 위해서는 하루 40P씩 적립한다는 가정으로 500일이 걸리네요 ㅎ

그래도 현금으로 환급이 된다는 사실과 클릭만으로 하루 40P라는 적지 않은 포인트가 꽤 매력적입니다.

 

환급수수료가 1,000원인 앱팡보다 500원 저렴하기 때문에

이용하시기 편한 앱으로 포인트적립하시면 솔찮게 쌓이는 포인트를 보시게 될 거에요!

 

추천인 그릭

굽신굽신

 

개미의 앱팡관련 글▼

 

개미의 앱테크 - 리워드 앱의 조상님 "앱팡" (5년차의 후기)

/ 제가 오랫동안 써왔고, 많은 분들이 쓰고계실 앱팡을 소개합니다. 앱테크라는 말이 처음에는 웃었던 말이었는데 여기저기 흩어져있는 포인트들 잘 만 생각해보신다면 무시할게 아니라는걸 금방 아실거에요. 때문..

honeydon.tistory.com

 

앱테크 관련기사 ▼

 

 

[앱테크 ③] 설문 참여해서 ‘월 부수입’ 2~5만원 번다?

<‘앱테크’가 청년들 사이에서 인기입니다. ‘앱’과 ‘재테크’의 합성어로 출석

dailyfeed.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