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동생 이동휘

방송 출연 없이 비연예인으로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사람이 있다? 바로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의 동생입니다.
얼굴 천재로 연기활동까지 활발히 하고 있는 차은우는 그 미모 때문에 하나밖에 없는 남동생의 얼굴은 어떨지 많은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차은우 동생 사진

그간 차은우와 아스트로 멤버들의 발언을 종합해 보았을 때 현재까지 차은우의 남동생 이동휘 님은 연예인으로 활동할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알려진 인스타 계정이 있으나 비공개로 돌리며 비연예인 일반인으로서 대중에게 노출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차은우와 동생 어렸을때 사진
차은우 동생


방송에 한번도 나오거나 차은우와 같이 찍은 사진이 공개된 적은 없으나, 어렸을 때 사진, 인스타 프로필 사진, 방송에서의 동생에 대한 발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공개된 차은우 어렸을 때 사진 중 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인데요, 아기 때 사진인데요, 눈썹이 진하고 눈이 깊어 보이는 귀염상이네요.

이동휘 님 인스타 프로필 사진

위 사진은 이동휘님 인스타 프로필 사진인데요, 차은우와 확실히 닮은 모습입니다.

차은우 동생 이동휘 님 인스타 아이디입니다. 비공개 상태이기 때문에 게시물 확인은 어렵습니다.

https://instagram.com/dong_2_99?utm_medium=copy_link

눈매와 얼굴형, 콧대가 정말 범상치 않네요. 진한 눈썹과 옆태가 정말 차은우 못지않은 배우상인 듯합니다.
진한 눈썹은 어렸을 때와 똑같습니다. 아스트로 멤버 라키가 차은우 동생은 은우보다 얼굴이 더 작다고 했는데, 셀카가 얼굴이 매우 작은 게 느껴지네요.


차은우님 홈마가 찍은 무대 사진입니다. 출처는 사진에 있습니다. 미모가 정말 왕자님 소리 저절로 나오는 미모네요.
얼굴뿐만 아니라, 키, 피부, 비율까지 좋은데 머리도 좋고 성격까지 좋다고 하니 현재 연예인 중에 가장 완벽한 비주얼이 아닐까 하네요.

얼굴 천재 차은우

동생 이동휘 프로필

차은우의 본명은 이동민으로 동생의 이름은 이동휘로 알려져 있는데요, 알려진 프로필을 정리해봤습니다.
이름: 이동휘
나이: 현재 22살 (1999년 생)
키: 차은우보다 크다고 함 (차은우 키: 183cm)
외모: 차은우보다 얼굴이 작고, 남자답게 생겼다고 함. 차은우보다 더 잘생겼다고도 함.
학력: 중국 상하이 푸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재학중
현재는 군복무 중

입대할 때의 사진이라고 트위터 계정에 올라왔습니다. 이동휘 님 군입대 현장에 차은우가 부모님과 함께 배웅했던 것 같아요. 저는 순간 동생분이라고 착각했었는데 동생 분 얼굴은 확인이 안되었습니다.

빈닝 on Twitter

“친구가 한달전에 친척 군대가서 이거 차은우 아니냐고 사진 보내줬는데 그냥 차은우 닮은 사람이겠지 싶었는데 동생이 99였대...은우 동생 99자나요ㅠㅠ이제 군대 갈 나이..ㅠㅠ아무리 봐도 우

twitter.com

동생에 대한 발언

이동휘 님에 대해서는 아스트로 멤버 라키가 한 발언이 많이 회자되고 있습니다.
브이 앱 또는 인스타 라이브 인 듯한데요, 팬 튜브에서 자막으로 편하게 시청 가능하며, 조회수가 60만 가까이 되네요.
팬 튜브 링크 걸어드립니다.

[아스트로/라키] 라키의 '차은우 동생' 실물 영접 후기
차은우 동생 실물 영접 후기 

라키의 말을 종합해 볼 때 현재까지 공개된 인스타 프로필 사진과 군입대 사진과 일치하는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현재 휴학 중인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기자가 될지 앵커로써 뉴스에서 보게 될지 알 수는 없지만 많은 관심으로 인해서 언젠가 방송에서 한번 볼 날이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인물탐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은우 인물탐구 졸업사진 아기사진  (0) 2021.01.0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