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시작하기

안녕하세요


제휴마케팅에서 알아봤듯이 온라인 마케팅을 하기위해서는 내가 자유롭게 글을 쓰고 홍보를 하면 와서 보러오는 사람들이 있는 나만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그 공간은 크게 3가지 정도로 구분할 수 있어요:D

1. 블로그 (홈페이지 포함)
2.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카페

마케팅을 위해 블로그를 시작하신다면 네이버냐 티스토리냐를 고민하실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예전에 만들어두었던 네이버블로그가 있어 네이버에 대한 접근성이 좋았지만 조금 더 알아보니 티스토리 역시 가능성이 크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2종류를 다 하기로 결정했어요. 앞으로 기본적안녕하세요 글쓰기 훈련이 익숙해지고 블로그의 품질관리가 어느정도 되고나면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만들어볼 계획도 가지고 있어요:D

그렇다면 네이버 블로그의 장단점과 티스토리 블로그의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볼 필요가 있어요! 내가 하고자하는 컨텐츠가 무엇인지 생각해보면 더 쉬울거에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