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플랫폼 추천 5가지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트에서 제휴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오늘은 제휴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해서 필요한 마케팅플랫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D

흔히 아시는 애드픽류와 더불어 배너광고와 블로그를 운영 하시는 분들은 알고 계시는 플랫폼, 그리고 활발한 SNS 활동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것들을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한 방법도 소개해드릴께요!

우선 마켓팅플랫폼은 어떤 것들이 있고 각각의 특징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먼저 읽어보시기 바래요.

 

대표적인 사이트 위주로 작성했으니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사이트로 선택 하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아직 모르는 부분이 많지만 대체적으로 제휴마케팅 하시는 분들과 연결된 사이트는 거진 리스트업한거 같습니다. 

한국의 애드픽류의 마케팅플랫폼 사이트가 더 많이 있지만 마케팅사이트의 수익지급이 확실하지 않다는 이야기가 많은만큼 많이들 하시고 알려진 사이트 위주로 정리 했습니다.

 

저도 이제 하나씩 찾아보면서 가입하고 마케팅을 해보기 위해서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사실 이 많은 제휴마케팅을 동시다발적이고 효율적으로 해낸다면 아마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거에요.

하지만 부업을 하는 우리는 평일 저녁시간과 주말시간만으로 해야하니 한정된 시간안에 가장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것들로

먼저 시작을 해야겠죠? 

 

사이트의 특성과 사람들의 구매스타일에 따라 나만의 노하우가 생긴다면 마케팅 전략은 조금씩 다르겠지만 큰 틀에서 '홍보' 라는 점은 모두 동일합니다.  따라서 몇가지의 공통된 사이트와 스타일을 나누어 몇가지 먼저 시작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이렇게 저와같이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마케팅 플랫폼 5가지를 우선 추천드리고 관련 글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D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추천 마케팅 플랫폼 5

  1. 애드픽(ADPICK) 기본스타일 마케팅. 링크를 받아서 뿌리는 형태로 가장 심플하고 기본적이라 추천.
  2. 아마존 어필리에이트 (AMAZONE) 해외직구 사이트 중 가장 활성화되어 많은 사람들이 마케팅하고 있어 추천.
  3. 쿠팡 파트너스(COUPANG) 블로그에서는 배너로, 타 포스팅에서는 링크로 활용이 가능하고 한국사이트로 접근이 쉬워 추천.
  4. 구글애드센스/애드포스트 네이버블로그 없는 분은 없으시죠? 티스토리와 함께 관리해 승인받으면 다른 액션이 필요없는 장점! 
  5. 링크프라이스 신뢰할만한 사이트로 알고있고 지급이 조금 느린 단점이 있지만 머천트가 다양해서 추천!

이렇게 5가지를 추천 드립니다. 

아직도 블로그 시작 안 하셨다구요? 어서 가입하시면 그것이 시작입니다!:D

 

1. 애드픽(ADPICK)(바로가기)

오렌지 박스안에 든 내용이 내가 광고할 수 있는 카테고리로 잘 할 수 있는 분야와 내 블로그(사이트) 성격에 맞는 내용을 하면 효과가 더 좋겠죠?! 앱같은 경우 앱순위가 높다거나 주변에서 많이 할만한 앱을 알고 있는 경우 우측상단에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저는 검색해보니 많이 뜨더라구요.

광고캠페인 페이지에 내가 원하는 광고를 클릭하시면 상세페이지에 광고하시는 법이나 주의사항에 대해서 상세히 안내가 되어 있으니 꼭 참고 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저렇게 홍보링크를 걸어서 블로그 홍보를 하실 경우 공정위의 지침에 따라 상위문구를 꼭 넣어주셔야 해요! 

 

 

2. 아마존 어필리에이트(바로가기)

 

3. 쿠팡파트너스(바로가기)

쿠팡파트너스는 지금 많이 알려지고 있죠! 우측상단에 회원가입 들어가셔서 가입하시면 바로 이용이 가능해요!

내가 원하는 카테고리와 제품을 선택해서 배너를 만드는 링크를 복사하시면 완료!

 

지금 로켓프레시 카테고리에 한해 2019.11.30 까지 3%이던 커미션이 5%로 상향지급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바로 들어가셔서 가입만 하시면 내 블로그가 지금 시작을 했든 상관없이 바로 배너를 다실 수 있어요!:D

 

4. 구글애드센스(바로가기)  /애드포스트(바로가기)

꾸준히 글을 작성한 블로그가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티스토리의 경우, 특정한 주제로 포스트당 1,000-1,500자 정도의 글자수를 채워 15개 이상의 글을 올린다음 신청하면 되요

응답은 좀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2주 정도는 기다려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구글SEO에 따라 블로그를 관리하신다면 구글 검색시 상단노출이 되니 방문자수도 기대할 수 있겠죠!

*구글 SEO 초보자가이드 바로가기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 꾸준한 포스팅 뿐만 아니라 이웃과의 소통과 공감도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티스토리의 경우 방문자수를 늘리는것이 쉽지않으니 방문자 유입을 네이버 블로그를 잘 활용하는 방법도 있을 것 같아요!

 

 

5. 링크프라이스(바로가기)

일반페이지에는 내용이 전혀 없어 로그인한 페이지로 올려드립니다. 머천트가 기업단위로 되어있고 굉장히 다양한 것을 보실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CPS로 세팅되어있어요. CPA와 CPI가 있구요 현재 CPI의 경우는 머천트가 없습니다. 수익율은 다양하네요. 

자동승인을 클릭하시면 링크를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링크를 받으셔서 거시면 됩니다!:D

 

 

그럼 다음에 또 좋은 정보로 돌아올께요!: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